클럽지식 : [K5] 실내등 LED 교환방법
실시간 인기검색어 :
자동차 동영상
DIY/튜닝
결함/정비
레이싱걸
내차자랑
특종/스파이샷
유명인차
클럽포토


[결함/정비] 클럽오토 홈 > 게시판 > 결함/정비
헤드라이트 교체 질문이요 ㄷㄷㄷ
글쓴이 : 노매드갱
조회 : 141164, 작성일 : 2018-01-25 09:54:52

얼마 전 왼쪽 헤드라이트 램프를 교체했습니다 ㄷㄷㄷ
근데 어제 오른쪽 헤드라이트 램프가 나가서 뚜껑 따보니
오른쪽 램프가 다 타버렸더라고요

그래서 직접 교체하려고 하는데 H7인가요? 왼쪽은 카센터에서 교체했는데 H7이 아닌데~하면서
모델명을 얘기하셨는데 정확하지가 않아서요 ㅠㅠ

모비스가서 번호 불러주고 부품 얘기하니까 H7이라면서 이거 사가면 된다고 하고 
누군 또 아니라고 하고 ㅠㅠㅠ

옵션마다 램프가 다르거나 하지 않고 똑같은거 아닌가요?
혹시 더뉴아반떼 오너 분들 중에서 헤드라이트 제품명이 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ㅠㅠ




주소복사
http://www.clubauto.co.kr/board/view.php?db=maintenance&id=83765
출     처 http://clubmd.co.kr
알     림 위 내용과 저작권은 클럽MD 에 있습니다.
해당 내용에 대한 저작권 관련 문의는 클럽MD 과 협의하시기 바랍니다.
해당 저작권자와의 협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민, 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도 있습니다.
0 / 10점 (총점수:0점, 0명참여)      * 로그인 후 추천하시면 5점의 포인트가 쌓입니다.
주아아빠
* 전구

18647 65009S _ 9005 (상향등)
2018-01-27  
Sanoske
모비스도 잘 모르더라구요 ㅠ 2018-04-09  
MD장거리
저도 이거때매 엄청 짜증났는데...

전 양쪽 다 그랬고, 신품 교체(총 90만원) 했는데도 또 라이트가 조금씩 나가는게 보이네요.. (라이트 잘 보시면 껌뻑껌뻑 하는게 보이실거에요..)

이거 제 경험으론 100% 라이트 끼우는 소켓문제이고, 특히 하향등만 그런 현상이 있습니다. 현대모비스몰 가시면 9005 소켓 판매하는데, 이걸로 교체하니까 당장은 괜찮은 듯 합니다. 언제 다시 소켓이 타버릴진 모르겠지만요..

하향등에 사용되는 소켓도 문제겠지만, 배전상태 확인이 필요한거 같은데 이런걸 상세하게 봐주실 파란손도 아니고... 답답합니다.
2018-04-30  
글쓴이 :
내용 :

번호분류 제목 이름 조회 날짜
77268아반떼MD
엔진오일 검사 후 다시 검사받고 싶은경우.. [2]
예린마밈 6251 2019-02-21
77267뉴카렌스
혹시 이런증상 무엇이 문제일까요? [6]
준돌스 12072 2019-02-19
77266카이런
  16만킬로 4륜 5링크 앞 하부털어내기....
거위/경기안산 14736 2019-02-18
77265뉴카렌스
트렁크가 안 열려요.
카랭이바꿔야지 24887 2019-02-15
77264아반떼MD
엔진오일
라이브645 33262 2019-02-12
77263뉴카렌스
뉴 카렌스 12년 넘어가니까 문제가 발생되기 시작하네요 방향지시등 깜빡이가 문.. [4]
한울 33373 2019-02-12
77262포르테
착한 카센터 소개합니다~(절대 광고 아님)
경춘선 36492 2019-02-11
77261뉴카렌스
뉴카렌스 운행시 소음발생 원인이 뭘까요 [6]
한울 39772 2019-02-10
77260뉴카렌스    
[re] 뉴카렌스 운행시 소음발생 원인이 뭘까요
한울 33449 2019-02-12
77259뉴카렌스    
[re] 뉴카렌스 운행시 소음발생 원인이 뭘까요
한울 33630 2019-02-12
77258뉴카렌스
  하부 소음문제로 인한 차량 정비 [2]
흑knight 42302 2019-02-09
77257뉴카렌스
실내등을 LED로 교체하다가 [5]
문지우니 63711 2019-02-01
77256뉴카렌스    
[re] 실내등을 LED로 교체하다가
한울 33283 2019-02-12
77255아반떼MD
엔진오일..
어으추우ㅏ 66469 2019-01-31
77254뉴카렌스
안펴도 전혀 문제없어요 [2]
커피향네음 70889 2019-01-29
77253뉴카렌스
오일정비문의 [2]
짱카렌스 75550 2019-01-28
77252뉴카렌스
  연료통 상태 및 교체 문의 [5]
곤도 76393 2019-01-27
77251뉴카렌스
계기판미등 브레이크 미등 문의합니다 [2]
PR 76757 2019-01-27
77250아반떼MD
엔진교체 결함 관련 문의 [2]
귤냄새나 83586 2019-01-24
77249뉴카렌스
[정비문의] 엔진보링 진단받았습니다. [3]
hogun18 83784 2019-01-24
1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 [Next] >>
뉴산타페 동호회뉴투스카니 동호회젠트라 동호회로체 동호회카이런 동호회NSM3 동호회뉴프라이드 동호회베르나 동호회카이런아반테HD 동호회토스카 동호회스포티존UN 동호회오피러스 동호회그랜드카니발 동호회액티언 동호회베라크루즈 동호회
회사소개 | 제휴안내 | 동호회등록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 |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| 고객센터 | 사이트맵
 
사업자 등록번호: 569-87-01004 ㅣ 통신판매신고: 제2018-서울강남-03808호 | 상호명: ㈜스마트플랜 ㅣ 대표자: 임동주, 소진수
주소: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186-15 B1 ㅣ Tel : 02-459-0514 (운영시간 : 10:00 ~ 17:00) ㅣ Mail: clubauto1@naver.com
Copyright ⓒ CLUBAUTO All Rights Reserved.